<조승연의 탐구생활>, <강형욱의 보듬TV>, <오늘의 주우재>, <시즌 비시즌> 유튜브에서 이 채널들을 안 본 사람은 없을 것 같은데요. 지난달 24일, 이 채널들을 운영하는 회사 ‘스튜디오 에피소드’의 이정호COO를 모시고 CBS의 유튜브 현업자들과 함께 “팔리는 유튜브 콘텐츠 교육법”교육 시간을 가졌습니다.
현시점 가장 핫한 채널들을 운영 중인 회사에서 직접 실전 팁들을 풀어주니 실무에 도움이 됐다는 평이 이어졌는데요. 특히, ‘방송사에서 하는 유튜브’에서 탈피해 크리에이터 위주의 유튜브로 변모하기 위해 노력 중인 CBS 제작진들에 큰 도움이 되는 시간이었습니다.